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TOP7 추천

by tsuei 2023. 2. 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23년 2월이 다가왔습니다. 

2월엔 연인들에게 의미 있는 날이 있는데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일부에서는 상업성이 짙다고 비판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마음에 담고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남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센스있는 선물로 상대남성이 감동받을 수 있는 선물이 어떤 것이 있는지 고민해 보았습니다.
일단 제가 생각하는 선물은 내 입장이 아니라 상대의 입장에서 취향 스타일 성향 등을 제대로 알고 선물을 해야 하는데요 이게 너무나 당연한 거 같지만 막상 여성분들이 선물을 고를 때는 내가 추구하는 남성상, 내가 지향하는 취향을 맞춰서 선물을 사게 되더라고요. 그러면 돈은 썼는데 상대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선물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연인이나 남편의 경우는 잘 알 수 있지만 썸 타고 있다거나 내가 혼자 짝사랑하는 경우 잘 모를 경우에는 대중적으로 무난하게 인기 있는 것을 선물하시면 실패할 확률이 적은 것 같습니다.

 

선물의 기준은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분들에게 사전조사를 한 것과 주변지인들의 정보를 바탕으로 해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비싸게 있더라도 이런 상품들이 꼭 발렌타인 데이가 아니더라도 남성분들에 선물할 때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맨투맨, 니트

옷이 날개라고 연애할 때 상대가 옷을 멋있게 입고 나오면 좀더 애정이 샘솟지 않던가요?

추천하는 요즘 핫한 브랜드는 메종키츠네,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등  특히 20-30대 남성분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예쁜 니트나 맨투맨 커플룩으로 입으면 예쁜 것 같아요

 

2. 액세서리

이거는 상대의 취향을 잘 보셔야 됩니다. 살짝 멋을 내시는 분들은 이런 브레이슬릿 팔찌 좋지만 이런 걸 추구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굳이 선물 필요 없으시겠죠.
이런 클래식라인 브레이슬릿은 시계와 같이 레이어드 하시면 예쁘실 거 같아요.

 

3. 전기면도기 

출처: 다나와 제공

은근 자기돈 주고 잘 안 사는 게 전기면도기라고 합니다. 취업하고 사회초년생정도 돼야 한 번 정도 업그레이드하는 정도여서  남성 선물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선물전에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은 날면도기를 쓰는지 전기면도기를 쓰는지는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기면도기 아예 안 쓰시는 분들도 은근히 있다고 하네요.

 

4.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피커

운동 많이 하시거나 이동이 많으신 분들, 차량이동보다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또한 감성 살아있는 음악 좋아하시는 남자분들을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브랜드로는 에어팟프로가 가장인기가 많고 보스도 좋은 거 같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남자방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브리츠 블루투스스피커가 있고,  쏘니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면 콤팩트한 사이즈로 특히나 요즘 캠핑 같은 거 많이 하실 때 유용한 아이템인 거 같습니다. 

 

5.  향수

르 라보 상탈33

설문조사결과 향수는 극과 극이었던 거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향수는 다양할수록 좋아서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좋다고 하신분들도 계신 반면에  어떤분들은 여태까지 받았던 선물 중 제일 싫었던 게 향수라고 하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향은 호불호가 굉장히 강하기 때문에 맘에 들지 않는 향수를 받으면 잘 사용하지 않아서 확실하게 상대방의 취향을 알 때에만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향수는 딥디크, 조말론, 톰포드 등과 요즘 유행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소량으로 만든 향수인 니치향수가 있습니다.
르 라보 상탈33 은 영문 24자까지 이름이라던지 메시지 라벨링 서비스를 합니다. 그래서 나만의 향수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6.  차량용 방향제 


어쩌면 본인의 향보다 더 많이 맡을 수 있는 부분일 거 같습니다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에는 조말론 센트투고,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세트, 디프로젝트 디불 불독 차량용 디퓨저 등이 있습니다.

 

7.  화장품

요즘에는 남성분들도 가벼운 메이크업들 하시는데요.  샤넬에서는 최초 남성 메이크업 라인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추천제품으로 보이드샤넬은 모이스처라이저 스킨과 로션이 합쳐져 면도 후에 쓰실 수 있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같은 라인인  모이스처라이징 매트 립 밤은  촉촉한 입술관리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추천선물 총정리

지금까지 남자들이 받고 싶어 하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7가지 추천드렸습니다.

 

1. 맨투맨, 니트
2. 액세서리
3. 전기면도기
4.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피커
5. 향수
6. 차량용 방향제
7. 향수

선물만큼 중요한 게 마음이잖아요. 짧더라도 손 편지 또는 카드 꼭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발렌타인데이니까 진심 어린 편지와 작은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면 감동이 더 배가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ESFJ 유형 특징  (0) 2023.02.15
[MBTI] ESTJ 유형 특징  (0) 2023.02.07
겨울철 보일러 난방비 절약 방법  (0) 2023.02.06

댓글